JOY MONGOLIA TRAVEL

1) 이름: 아마르자야 (아미)
나이: 30경력: 3년언어: 한국어
한마디: 푸른 하늘과 넓은 초원의 나라 몽골에 환영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mi zurag

2) 이름: 바트체첵 (체첵)
나이: 29
경력: 3년
언어: 한국어
한 마디: 제 이름은 바트체첵입니다. 오래 나이는 만29세입니다. 여행사 가이드 경험이 3년입니다. 몽골의 스위스라고 부르는 세계 2번째로 제일 깨끗한 홉스골 호수하고 한 눈으로 봐도 끝이 안보이는 고비사막 , 넓은 하늘에 뜨는 은하수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꼭 한 번 오셔야 할 아름다운 몽골에 환영합니다.

battsetseg.jpg

3) 이름:  뭉흐바트 (Munkhbat)

안녕하세요. 눈 웃음이 매력적인 재치 넘치는 몽골 가이드 뭉흐바트 입니다. 가장 재미 있고, 기억에 남는, 편안한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slideshow requires JavaScript.

4) 다와수렝 (DAVAASUREN)

관광을 전공한 후 가이드 경력을 쌓아온 다와수렝이라고 합니다. 전통 요리 허르헉 바비큐 만드는 솜씨로 유명한 가이드로서 정성과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davaasuren egch.jpg

5) 알탕호야그 (호이가)

착하고 예의 바른 가이드 호이가입니다. 술을 못해서 친구들한테 구박당하지만 이점이 바로 저의 단점이자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생활이 12년인 만큼 한국 문화를 잘 알고 관광객들의 필요한 부분을 채워 드립니다.

huyagaa ah 2.jpg

6) Ariunsanaa(사나)

한국어 강사로 활동하다가 매번 가도 질리지 않을 몽골의 아름다운 자연에 이끌리어 가이드의 길을 걷고 있는 사나입니다. 여행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손님 한 분 한 분 세심하게 신경 써서 투어 기간 동안 불편함 없이 모시겠습니다.

sanaa ah.jpg

7) 알탕체체르 (알타)

한국어를 전공하고 한국어 교사의 길을 걷고 있는 알틍체첵이라고 합니다.
저는 한국이라는 나라와 한국 사람, 한국 문화가 좋습니다. 때문에 방학이 시작되면 가이드를 하면서 한국 여행객들에게 몽골의 자연, 역사, 문화를 알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몽골에 대한 지식을 더해 드리겠습니다.

8. ARIUNDELGER
안녕하세요. 고비 전문 가이드 아리옹델게르입니다. 전공은 한국어 통-번역사이지만 에너지 넘치는 활발한 성격으로 가이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객의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OTGONBAYAR(인수)
안녕하세요 제 한국 이름은 인수라고 합니다. 여행이라는 단어와 함께 한지 벌써 3년째입니다. 고비 사막과 훕스골 전문 가이드로 한분 한분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10. Munkhbolor
안녕하세요, 새내기 가이드 뭉크볼러르입니다. 가이드 경력은 짧지만 유학 마치고 돌아 온지 얼마 안돼서 누구보다 문제없이 한국인 여행객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품고 온 제가 몽골에 처음 오신 여러분께 다시 오고 싶은 몽골을 남기고 싶습니다.

KakaoTalk_20180313_163331211

11) Odontuya (어덩토야-어드너)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때부터 한국어와 한국 생활을 꿈 꾸고 그 꿈을 이루어 가고 있는 어떵토야라고 합니다. 오직 몽골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과 드넓은 초원을 함께 느끼고 즐거운 여행과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